Online/Offline Design
뮤자인은 2년간 롯데면세점의 공식 디자인 파트너로서 연간 프로모션 디자인 운영과 오프라인 디자인 운영을 최적화하며,
웹어워드 브랜드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 수상작을 포함한 주요 포트폴리오를 선보였습니다.
면세점 프로모션 성격에 맞춰 임팩트 있는 키 비주얼을 제작하여
타겟 고객의 관심을 즉각적으로 끌어 구매 전환을 극대화하는
전략적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월간 큐레이션 기획에 맞춰 테마별 고유 아이덴티티를 부여하고
사용자 몰입도를 극대화하는 차별화된 콘텐츠형 디자인 전략을 구현합니다.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 디자인을 AI 이미지 생성 기술로 혁신적으로
제작하여 브랜드 맞춤형 고품질 비주얼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생산하는
뮤자인만의 차별화된 산출물을 제공합니다.
올림픽, 봄 신상품, 여름 휴가, 연말연시 등 각 시즌별 이벤트에 최적화된 프로모션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Midjourney, Adobe Firefly 등 다양한 AI 툴을 활용해 작업 효율성을 높이고 롯데면세점이 원하는 컨셉을 정확히 구현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